슈퍼비랑

 

 




겨울에 들어서서 그런지 시간은 그대로인데
나는 점점 느려지는거 같다 
내년엔 더 힘내자 토닥토닥 ...ㅎㅎㅎㅎ

 



 


이번 망년회는 정화네 회사에서 
연계된 지배인님이 프로모션 해주신  
동탄JS부티끄 호텔 펜트하우스 B 타입 ㅎㅎㅎㅎ
로비에 준비된 크리스마스 트리

 

 

 

 

 


현관을 열면 가지런히? 놓인 실내화들
(우리 신발 말고 ㅋㅋㅋㅋ)

 

 

 

 

 

 

 

 

 

 

대체적으로 깨끗하고 깔끔 ㅎㅎ 
화장실은 따로 칸이 있고
세면대 욕조!
욕조는 스파 욕조 ㅎㅎ
2층에도 샤워실이 따로 있다 ㅎㅎㅎ 

 


 

 

 

혼자사는 신녀성s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뚱뚱퉁
진심 이 거울 집에 놓고싶다


 

 

 

 

반짝반짝 예쁜 트리도 있고

 

 

 

 

 

날씨가 추우니까 술은 밖에 ㅎㅎ

 

 

 

 

불 피울 수 있는 화로도 있고

 

 

 

 

위 벽면에 써있는 로고

 

 

 

 

 

 

 

화롯대 옆쪽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고

 

 

 

 

 

 

노천 스파도 있다 ㅎㅎ
아기 있는 집은 가족휴식으로 좋을것 같다

 

 

 

 

안쪽에 계단을 올라가면

 

 

 

 

 

넓직한 침대와 티비가 ㅎㅎ

 

 

 

 

 

 

 

 

짐짝은 두고  바로 5분거리에 있는 이마트 가는길

 

 

 

 

 

 

돈거래 포착 ㅋㅋㅋ

 

 

 

 

 

막걸리  추종자 의견은 묵사발 ㅋㅋㅋㅋㅋㅋ

 

 

 

 

 

맥주도 고르고

 

 

 

 

 

있는 시식은 두번씩 다 하고 ㅋㅋㅋㅋㅋㅋ

 

 

 

 

 

컵라면도 고르고 ㅎㅎㅎ

 

 

 

 

 

ㅋㅋㅋㅋㅋ버거도 사고

 

 

 

 

 

 

 

하나둘 차곡차곡 채워지는 카트

 

 

 

 

 

 

 

앞에 있는  횟집에서 간단히 포장해 가기로 하고

 

 

 

 

 

 

 

 

 

시간대가 일러서 사람이 없지만 깨끗하고
아주머니가 친절하시다 ㅎㅎㅎ
저녁에 오면 좋을듯 싶어요 -


깜빡하고 얼음을 안사서 좀 부탁 드렸는데
마니마니 챙겨주셨어요-!
무려 정수기 얼음 직접 뽑아서  ㅠㅠ
감사합니다 ㅠㅠ

 

 

 

 

 

 


장본건 풀어 헤치고

 

 

 

 

 

 

 

????
빼꼼이세여? 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가 작아서 주류 및 액체는 전부 베란다 행..

 

 

 

 

 

 

 

밖에서 본 펜트하우스

 

 

 

 

 

 

즈어어기 멀리 삼성도 보이고

 

 

 

 

 

 

 

 

방 안에 구비되어 있는 전자레인지로 버거를 돌려 먹어보도록 한다 ㅎㅎㅎ

 

 

 

 

 

 

얌냠냠


버거 한쪽씩 ㅋㅋㅋ
(막걸리 추종자의 버거 사랑)

 

 

 

 

 

 

 

 

 

호텔에서 서비스로 주신 와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회사에서 쓴다고 검정 고무장갑 따로 사더니
고급진 사모님 등극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준비 해볼까 ㅋㅋㅋㅋㅋㅋ

 

 

 

 

 

 

내일이 오기전엔 밖에 나가지 말자는
다짐의 신발정리 ㅋㅋㅋㅋㅋㅋ

 

 

 

 

 

 

 

 

 

 

 

 

 

 

안주 셋팅을 끝내고 ㅎㅎ

 

 

 

 

 

 

 

 

면세에서 득템한 맥켈란 ㅎㅎ

 

 

 

 

 

 

 

지배인님이 주신 와인 ㅎㅎ

 

 

 

 

 

 

 

 

 

올 한 해 수고많았네
짠 치어스   :)

 

 

 

 

 

 

내사랑 방어

 

 

 

 

 

 

대장부 ㅋㅋㅋㅋㅋㅋㅋㅋ

 

 

 

 

 

 

얼음 챙겨주신것도 감사한데

서비스로 주신 과메기 ㅎㅎㅎ

 

 

 

 

 

 

BGM에서 묻어나는 언니들의 연세 ㅋㅋㅋㅋㅋㅋ

 

 

 

 

 

 

 


 제일 많이 먹은 안주 ㅋㅋㅋㅋㅋ
팝콘이 이렇게 맛있을 수 있다니.....

 

 

 

 

 

 

 

 

 

 

 

 

코르크가 안으로 빠져서 걸러 마시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이성을 놓고 먹기 시작 ㅋㅋㅋ

 

 

 

 

 

 

숙취가 없는 나는 일찍 일어나서

아침은 도깨비와 ❤❤❤

 

 

 

 

사진은 다 올릴 수 없지만...........데헷 (의상준비!)
정말 오랜만에 물고 뜯고 즐기고 (농담)
오랜만에 모여서 도란도란 얘기하며 마시고 -

정말 놀란건 맥주 1캔 와인 한잔 마시고
저렇게 잘 놀았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잘 안하는 정화는 과음으로 힘들었지만....
서른 하나에는 더 재미있을거야 ㅎㅎㅎ
잘 놀았다 ☺️


1년동안 뭘 했는지.. 작년에는 무슨 자신감인지
다이어리 사지도 않고 ㅋㅋㅋㅋㅋ(기억력도 안좋은데)
내년엔 더 커진 사람이 되자 힘내자 사랑하자 히힛


다이어리 사서 짠 계획 6가지..ㅋㅋㅋㅋ
1. 5킬로 감량하기(대폭줄인)
2. 저금 잘하기 (제발)
3. 건강하기 (진짜 내마음속 1번)
4. 긍정적이게 생각하고 많이 웃기
5. 책 많이 읽고 많이 사기
6. 베풀기 (그래 인간적으로 살자)

'콰지의하루 > 보통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짝지근한 여름의 휴일  (0) 2018.02.25
맑은오늘, 감성소녀  (0) 2018.02.25
오랜만에 일상  (0) 2018.02.25
일상, 셀프웨딩  (3) 2018.02.25
충북단양, 패러글라이딩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