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살랑살랑 시원한 바람이 불고,  따뜻한 해도 나고  :)

어릴적부터 더운건 너무 못견뎌 했는데

점점 초록인 계절이 너무 좋아지는것 같아요 



한동안 정신없이 바빴는데

그래도 지금이 우리 제일 초록인 계절인데 하며 -

아쉬운 마음 + 사심(98%) 넣어서 ...

평소 버킷리스트에 있던 패러글라이딩 얘길 꺼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좋다며...ㅋㅋㅋ


 

사실 저는 놀이기구도 못타는 쫄보라서...ㅋㅋ

놀이공원은 그냥 구경 가는거고

줄 서주고 츄러스만 찾아다니고 ㅋㅋㅋ


이상하게 줄로 매달리는건 못하겠는데..

패러글라이딩이나 스카이다이빙은 할 수 있을것만 같아서 ..헤헤



그래서 패러글라이딩의 매카 단양에 가기로 빠르게 결정!

다들 일정이 있었지만, 같이 의견 모아서 일정 비우고




우리가 예약 한곳은 "손오공 패러"


그런데 예약 문자는 패러 일번지여서..

잘못했나? 했는데 같은곳   :)   깜놀 ㅎㅎ

 

 


 

 

 

 


원래 일반 가격은 인당 8만원(고프로촬영포함)



음...기다료바...

우리 경비 아껴야 하니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께 전화 드려서...

말도 안되는 애교롴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원만 깎아주심안대영?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그...그러세요...네..


불쌍해서 해주신거 같지만.. 전체경비 사만원 줄였다고 칭찬일색 ㅋㅋ

일단 싸고 감사하게 예약 완료 :)

 

 

 

 

 

 



진뜩 기대안고 예약 후 퇴근하고 들른 신세계 -

1층 화장품 보다가 ....

자연스럽게.............

지하 식품코너롴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하,,,


지나칠 수 없는 내사랑 스콘 

하지만 역시 스콘 잘하는 집은 드문듯




 

 


아침일찍 준비하고!  집 앞 편의점에서 간식거리 산 후

 

 

 

 

 



에나가 아침부터 부지런히 움직이길래 웬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핑프의 아이콘(핑거프린세스) 이었었었었는데

흑미 유부초밥을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도 못했던


(오독오독 씹혔지만 넘나 맛있었어)

 

 

 

 


제2영동고속도로가 광주로 뚫려서 집앞에서 살짝 막혔지만

룰루랄라 신나고




신청곡 받자마자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리포핀슼ㅋㅋㅋㅋㅋㅋ

그럼난 레릿곸ㅋㅋㅋㅋ

디즈니 총출동 하다 랩퍼 등장 ㅋㅋㅋㅋ

(우린 연극을 계속 했었어야 해...)

 

 

 

 

 

사진은 없지만 구불구불 외길을 따라서....

하...애들아...

나 갑자기 속이 안좋아...

갑자기 배아파....

갑자기 어지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급격하게 말 수가 줄은 날 보며...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하는거 아니냐몈ㅋㅋ

너희들은 더 신나고 (난 입술을 깨물며...)

 

 

 

 

 



단양에서 유명한 카페산 -

카페산 이 유명한 이유는 바로 요 전망대 때문 ㅎㅎ

그리고 카페산 옥상이 패러글라이딩 출발 장소!

 

 

 

 

 


전망이 너무너무 좋은데 미세먼지 심한 시기라서 ㅠㅠ

이점이 제일 아쉬웠던... :(

 

 

 

 

 


그래도 일단 신나니까

남는건 사진이니까

 

 

 

 

 

 

 


어딘가 모르게 ㅋㅋㅋㅋ평소와 달리(?)

내스타일로 ㄴㅏ타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예뻐...

오늘 주인공은 너야 너


(바람이 너무 거세쥬?)

 

 

 

 

 

 

 

 

 

 

오리도 찍어주그 :3


(지금 생각 났는데 니가 의자로 찍은 내 발목에 흉졌어 ^^)

 

 

 

 

 

 

나란히 찍고

 

 

 

 

 

 

 

 

 

 

 



요렇게라도 :) 같이


사진 필터 이런거 싫어하는데

B612넘나 잘나오는것 ㅋㅋㅋㅋ



사진 찍고 사무실에 찾아가니.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사고 위험이 커 금일 비행은 어려우니 상황이 나아지면 연락 주시겠다고..

하지만 모두 바람이 너무 거세서 금일 비행은 취소라고 생각 했어요 %EB%88%88%EB%AC%BC

하는 수 없이 하산.....(나만 안도)

 

 

 

 

 

 




다들 너무 배고파서 맛집 찾다가 거리상 숙소랑 멀어지면 안되기에

시장 옆에 있는 막국수 집으로  :)

 

 

 

 

 

 

 

메밀국수는 비빔으로 주문하고!

 

 

 

 

 

빠질 수 없는 만두 (흑마늘만두)

 

 

 

 

 

맛있게 비벼서 한 입

 

 

 

 

이어서 만두

 

 

 

 

 

 

몰랐는데 단양이 흑마늘로 유명하더라구요

생각보다 너무 너무 맛있었던 -

 

 

김치 리필까지 해서 다 클리어 - !

 

 

 

 

 

 


다 먹고 소화 시킬겸 차 세워두고 슬슬 걷자 하고 -

너무 여유롭고 좋았던 :)

 

 

 

 

 

 

 

 

예쁜 장미길도 있고

 

 

 

 

 

인적 없이 고요하게 흐르던 강 -

 

 

 

 

 

 

 

 

 

이 초록 너무 좋아

 

 

 

 

 

 

 

공원 근처에 있는 단양군 관광 안내도를 보다가

우리 스물 세살인가.. 삼척 놀러갔을 때 무슨 동굴 간게 기억나서

단양에서 크고 유명하다는 고수 동굴로 가기로 -

 

 

 

 

 

 

고수동굴 주차장 도착

분위기가 뭔가 고딩때 수학여행 온 것 같은 ㅎㅎㅎ

마침 주차할곳 발견 (럭키이~ 헤헤)

 

 

 

 

 

 

 

 


매표소 올라가는 길에 판매하는 간식거리

얘들아 솜사탕 칭구들 사줘..

ㅋㅋㅋㅋ아무도 대답 안하그 ^^

 

 

 

 

 

 

 


도착한 고수동굴 -

어마무시하게 크다고 기대기대

 

 

 

 

 

 

 


자 가봐 사진 찍어줄게

(이게 인생샷인데?ㅋㅋㅋㅋ)


 

 

 

 

 

 

 

 

 

신나게 사진 찍구 이제 매표소로 가야하는데....

 

 

 

 

 

 

 

 



띠로리....

매표소 갔는데 인당11,000원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경비로는 터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그래도 넘나 비싼것....


ㅎ ㅏ ....그럼 사진찍구 아이스크림이나 먹자

 

 

 

 

 

 


 

주빈이가 치즈맛 정말 너무 환상적이라고 해서

로라 먼저 -

(오리는 기다리는중 )


이 언니 아이스크림도 내스타일로 먹네?

ㅋㅋㅋㅋ

 

 

 

 

 

 

 

 

 

 


나는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꺼 한입 먹어보고

사장님 전 초코로 바꿀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데헷

 

 

 

 

 

 



아쉬운 마음에...

우리 실컷 고수동굴 인증 하자며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돈벌어서 오자 ....

 

 

 

 

 


해가 뜨거워 금방 녹는다

그리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 있는 명랑 핫도그 가게 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저기 맛있는데..

맛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불러 죽겠다면서 발길은 이미..ㅋㅋㅋ

 

 

 

 

 

 

 

 

 


자연에서 맛보는 꿀핫독 정말 꿀맛

 

 

 

 

 

 

 

 

 

 

 

자연에 심취해서 서로 따로 놀러간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상통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핫도그는 사랑이야

세상엔 사랑이 너무 많아

 

 

 

 

 

 


대강(?) 먹었으니

우리 저녁거리 사러 시장에 들러 장 보기로 하고

 

 

 

 

 

 


숯 피워서 구워먹을 고기 사러 -

 

 

 

 

 

 

 


마늘 닭강정 유명하다고 해서

그럼 당연히 하나 사야지 하며..

마늘 통닭 이라고 써있는데 가게로 들어가니

아주머니께서 닭강정은 안판다시며

저어~기 가봐 ㅋ

하셨다 :)   ;;;;; 네 죄송해요...담에 닭뜯으러 올게요..

 

 

 

 

 

 

 

 

 

 


팔경 아주머니께서 알려주신 닭강정 집 ㅎㅎ

기름도 깨끗했고, 주인 내외분께서 너무 친절하셨다 ♡

그래서 더 맛있나? ㅎㅎ

 

 

 

 

 

많이 맵지 않고, 선불 !

 

 

 

 

 

 

 


그런데, 주문이 너무 밀려있어서 한시간 후에 찾으러 오라고 하셔서

돈 지불하고, 아까 산 고기 맡기고 ㅎㅎ

근처에 있다가 전화 주시면 찾으러 오기로 -

 

 

 

 

 

 

 

신기했던 담금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입구에서 시식 해보라고 주셨는데

나는 한사코 오 배부르다고..ㅋㅋㅋㅋ


근데 뒤에서 애들은

아 왜그래 나 먹고시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 구석에 자리잡은 포토존 ㅋㅋㅋㅋㅋㅋㅋㅋ

내방같이 아늑한 화장대..ㅋㅋㅋㅋㅋ

 

 

 

 

 

 

 

옆에는 요렇게 꾸며져 있고

 

 

 

 

 



사진찍으라고 만들어 놓은거니까

찰칵 찰칵 어찌 찍어도 바부같이 나옴 ㅋㅋㅋ

 

 

 

 

 

 

 

그대와 있으니 꽃이 보이지 않네

그 꽃 모두 그대가 되었네 -

(박병철 -  그대가 꽃)

 

 

 

 

 


빼꼼 ㅎㅎㅎ 이런저런 얘기 하다가

닭강정 찾으로 오라고 전화 와서 ㅎㅎㅎ

 

 

 

 

 


닭강정 찾으러 가는길에 음료도 사고, 황태채도 사고..

짐이 갑자기 많아진 우리 -

그래서 그 짐 몰빵 해주기로.....

 

 

 

 

 


하...비틀비틀..

발이 연기하고 있어

 

 

 

 

 

 

 

 




오 ㅋㅋㅋㅋㅋㅋㅋ이런 행진 얼마만에 보지 ㅋㅋㅋ

계속 뭐지 했는데

단양에서 우리나라 최초의 쌍둥이가 나와서

쌍둥이들 행진하는거라고..

쌍둥이들의 축제? 였는데

라둥이랑 슈 가 마차타고 지나갔다 ㅎㅎㅎㅎㅎ 으 너무 귀여워 

 

 

 

 

 

 



숙소로 들어가는 길 -

 

 

 

 

 

 

 

 

우리가 예약한곳은 한옥체험마을

행복 충전소

(우리 행복 충전하러 간거니깐)

 

 

 

 

 

 

 

 

 

 

 

 

 


입구에 들어서는길 -


 

 

 

 

 

 

일단 도착해서 사장님 안내를 받아 방으로 들어가고

냉장고부터 채워넣기

 

 

 

 

 

 

 

 

 

 

 



사장님께서 고기 굽는것도 도와주시고 -

직접 키우신 채소도 몇가지 챙겨 주셨어요 :)

 

 

 

 

 

 

 

그야말로 행복 충전소

 

 

 

 

 

 

 

 

 

 

 

 

 

고기 구워먹는 사진은 너무 뒤죽박죽 ....

그래도 날도 좋고 다 좋았다 -

특히 오리가 만들어준 황태채 ㅎㅎㅎㅎ정말 꿀안주!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ㅋㅋㅋㅋㅋ금문고량주 !


다들 기분좋게 먹고, 로라랑 난 노래 틀어놓구 SES 춤추고 ㅋㅋㅋ

흥이 절로 ㅋㅋㅋㅋ

먹다가 너무 추워서 후다닥 치우구, 방에서 한잔 더 마시기로 해놓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나이탓이라며 하나 둘 눕고 ㅋㅋㅋㅋㅋㅋㅋ

음미 아쒸로 시작해서 아쒸로 끝난 비몽사몽 잔치 ㅋㅋㅋㅋㅋ

 

 

 

 

 

 

 



비몽사몽이어도 팩하고 자겠다는 의지 키키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준비 하고 분리수거까지 모두 끝내고 -

행복 충전하고 갑니다유

 

 

 

 

 

다시 찾은 외길타기...ㄷㄷㄷ

일렬로 컨테이너 사무실이 자리잡고 있고

 

 

 

 

 

 

 

건너편 (카페 산 옥상) 으로 올라가는길에 있는 이륙 안전 수칙 !

 

 

 

 

 

 


이미 타고 있는분.......

하...갑자기 심장이 두근두근

 

 

 

 

이렇게 낙하산을 곱게 펴고 준비해 주시고 계시는데 -

낙하산 앞에 실같은 얇은 줄들이 굉장히 많은데

저 불러서 급히 가다 밝아버려서 혼났어요 ㅠㅠ

생명중인데 밟으면 안된다시며...(훌쩍) 조심해주세요 -

 

 

 

 

 

 

 

 

 

 

슬슬 우리 차례가 되고 -

어제와는 다르게 바람이 아직 많이 불지 않아

적당한 날씨라고 하셨다

오후 시간에는 태양 복사열 때문에 바람이 심하다고 :)

 

 

 

 

 

 

준비하러 들어가는 로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2인승 비행이라 괜찮을거라고 생각했는데 -

자꾸 어제 사고났다시며... 겁을 주셔서 ㅠㅠ




그렇지만 소리 질러가며 정말 멋진 광경을 하늘에서 보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사히 땅을 밟은 기념

 

 

 

 

 

 

 

 

 


다들 6~7분 되는 시간동안 하늘에서 자유 만끽하고 ㅋㅋㅋㅋㅋ

 

 

 

 

 

 

카페산에서 커피한잔 마시며 수다 떨고 -


 

 

 

 

 


기분 좋게 근처에 있는 청풍 문화재 단지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좋은 꿀잠 30분

 

 

 

 


초록이 사랑해 :^)

 

 

 

 


연리지


 

 

 

 

너무 예쁘고 좋은데 말벌이 너무 많아서 무서웠던...

 

 

 

 

 


충주호 -


 

 

 

 

 


근처 한정식 집으로 찾아갔다 -

 

 

 

 

 


특이하게 그릇에 찬 이름이 써있었는데 -

다 맞지는 않았지만

다 맛있었다 :)      내사랑 솥밥 ♡


 

 

 

 

오래 기다렸지만 :)

정말 꿀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 클리어



아쉽게 배터리가 없어서 사진이 항상 끊기는 ;_;

조만간 보조배터리 장만 해야겠어요 흐히히


 

 

 

오늘은 여기까지 -!












바쁜 일상에 지쳐서 요리조리 피곤한 이유로

잘 다니지 못했는데,  이렇게 다녀오니 너무 좋고-
조각조각 다툼이 있기도 하지만 더 많은 사진에 함께였으면

'콰지의하루 > 보통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짝지근한 여름의 휴일  (0) 2018.02.25
맑은오늘, 감성소녀  (0) 2018.02.25
오랜만에 일상  (0) 2018.02.25
일상, 셀프웨딩  (3) 2018.02.25
2016연말, 아이돌이고 싶던 돌아이 파티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