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어요 (속닥속닥)

사무실에만 앉아있는 저는 으실으실 하지만

여름밤 더운데도 제일 좋은건 산책하기 ♡

(동네친구만 있으면 좋겠다......흑 ㅠㅠ)

 

 

*

 

 

 

 

 


방청소 미루다가 정말 똑바로 살자...

하고 ㅋㅋㅋㅋㅋㅋ

정리 하다가 발견 .........




종훈아 미안해 ㅋㅋㅋ

 

 

 

 

 

 

종훈이가 취미로 수집하는 스타벅스 머그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울 왔을때 싱가폴 출장가서 일부러 내꺼 사왔다고

저걸 가방에 메고 죙일 다니고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난 또 시집가서 쓸거라며 장롱에 모셔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아.....터키는 못가지만 한국에서 결혼할때 갈게.... 고마워

 행복하게 잘살아야해.. 애기가 벌써 결혼하다니

넘나 착한자식 크크 ★★

 

 

*

 

 

 

 

 

부서 팀장님께서 중국 발령나셔서

송별회겸 겸사겸사 유관부서와 처음으로 다같이 회식 :)

복작복작

내 마음은 두근두근

고기는 세근세근

ㅎㅎㅎㅎㅎㅎㅎ

사장님 빨리 주세요 (현기증난단말예요)

 

 

 

 

 



어릴적엔 가지 정말 안먹었는데...왜죠?

왜 맛있죠? ㅎㅎㅎㅎㅎㅎㅎㅎ사장님 가지 더 주세요

 

 

 

 

 

 

 

너무 맛있었던 훈제 삼겹살

#나들목

 

 

 

*

 

 

 

 

 

다음날 며칠전부터 생각났던 칼국수

푸짐하다 ㅎㅎㅎ #서해칼국수




육수와 바지락이 보글보글 끓으면

 

 

 

 

 

 

 

준비된 면을 투척!

여긴 정말 3명이서 3인분 다 못먹...짱맛 ♡

 

 

 

 

 

 

 

보글보글 한 솥 끓여내고

 

 

 

 

 

 

 


점심시간이 지난 토요일 오후인데도 사람이 꽤 많아요

양도 많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ㅎㅎ

짱맛 ㅎㅎㅎㅎㅎ

 

 

 

*

 

 

 

 

보기엔 영...그저 그렇지만

회사 근처 갈비탕집 ㅋㅋㅋㅋ

(인삼이 들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궁금한게 있는데...갈비탕 먹을때 받침대에 비스듬히 세워서 먹지 않나요?

원래 뚝배기는 그렇게 먹는거 아닌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상 놀란 우리팀...ㅋㅋㅋ...밖에선 자제 해야겠당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갈비탕 들이 마시고

옆에 요거프레소 가자고 지혜언니한테 졸랐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하는 가위 바위 보 하자고...

끙...나 정말 가위 바위 보 못하는데 ㅠㅠㅠㅠ

게다가 발로 하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ㅋㅋㅋ.............예상대로

사장님 블루베리 세개 딸기 하나

그리고 플레인 하나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 없어서 그러냐며 ...왜 플레인 먹냐며...

잊지 못할 금액...22,500원...ㅋㅋㅋㅋ

 

요거프레소 아이스크림은 사랑이에요 정말

(세상엔 사랑이 너무 많아)

 

 

 

*

 

 

 

 

매일 집 가는길 -

 

 

 

 

 

흥얼흥얼

혼자 셀카 찍고

 

 

 

 

 

 

오랜만에 셀카 찍고 기분 좋아서

단톡방에 보내니까 화질이 왜그러냐고...

(카톡 메인사진 하니까 수술 전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ㅋㅋㅋㅋㅋㅋㅋㅋ

 

 


미세먼지 많네.........^^

 

 

 

 

 

 

오리가 지방 출장가서 혼자 자기 무섭다는 말로

에나는 고속 버스에 몸을 싣고......................

환대를 받았다고 한다.....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정말이지 ㅋㅋㅋㅋ

(저날은 한고) 3시간 후엔 한쳐 겠지만......

 

 

 

*

 

 

 

 

 

짜잔 ♡

 

 

 

 

 

이거슨.....

 

 

 

 

 

#입생로랑213

 

 

 

 

 

오리가 질색하던

감기와의 사투에서 녹아 없어진 ㅠㅠ

똑같은 립스틱 ㅎㅎㅎ

입술이 예쁘면 발색샷도 찍고 싶지만 ㅎㅎ

365일 입술 건조증에 시달리는데도

갈라지지 않을정도의 매트함 (글로즈 덧발라야 하지만)

발색도 너무 예뻐요 !

 

 

 

 

 



요건 #입생로랑바이닐틴트407


색 정말 곱던데 (역시 뽀얀 피부에 더 예쁘네요 ㅠㅠ)

전 피부가 짙은 황색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원래 쓰던 406호와 비교!

406호는 샛 주황인데, 407호는 약간 말린장밋빛

 

 

 

 

 


새는걸 방지하려고인지, 입구가 길어졌어요

 

 

 

 

 

안망가트리고 잘 써야지

 

 

*

 

 

 

 

 

부산한 일주일을 보내고 오랜만에

정말로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서 판교를 갔어요

요새 꽂힌 칼국수 ㅎㅎㅎ

 

 

 

 

 

 

 

파주 닭칼국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짜다.....



저는 이상한게 매운건 진짜 좋아하는데

짠건 진짜 못먹겠어요...  다 남김...안녕..

소금물아...

 

 

 

 

 

이건 로라가 시킨 하와이안...쉬림...프..치킨..

 

 

 

 

 

맛있게 머거....ㅋㅋㅋㅋ

살 안찌는 이유가 있나봐 넌

 

 

 

 

 

마싯떠?ㅎㅎㅎ

 

 

 

 

 


ㅋㅋㅋㅋ으악

애기만한 문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인 문어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날도 역시 스콘 사러 다니는데..

어쩜 이 큰 백화점에 스콘 하나 없는고야........왜...

 

 

 

 

 



우리가 백화점에 갔던 이유 -

루시에 (LUCIE) 샹띠에 (소ㅑㅇ티에)



너무 예쁘다 ㅠㅠ....

 

 

 

 

 


이건 예-전에 로라랑 신세계 죽전

엄청 다닐때 ㅋㅋㅋㅋㅋ끼워봤던


지금 보니 클로쉐보단 더 반짝이는 샹띠에가 훠얼씬 맘에 들었던 :)


????? 내맘에 들어서 뭐지 ㅋㅋㅋㅋㅋ

 

 

 

 

 

 


직원분께 양해 구하고 사진 남기기 :)




약속 시간 때문에 장소를 이동해야 했기에

아쉬움을 남기고 ㅎㅎ안농...(또 올구야)

 

 

 

 

 

으색으색 ㅎㅎㅎ

수줍게 내민 브이콘..으로 시작된 자리

(아참 더운날에 자 사다줘서 고마워 에나 힐튼 ㅠㅠ)진심!!

 

 

 

 

 

애들이 먹고 이틀동안이나 꿔바로우 이야기만 했던 그집 ㅎㅎ

저도 한번 가봤습니다

#환상양꼬치

 

 

 

 

 

 

 

원래 꿔바로우는 고량주...요즘 술 안받는 관계로

배불러 죽겠는데 맥주만

 

 

 

 

 

 

극찬하던 지삼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리 먹어보라며

뜨거워서 입천장 다 까짐 ^^

 

 

 

 

 

 

 

 

오랜만에 만난 로라 피앙새 ㅋㅋ

이런저런 장난 치다가

오빠 뒤에서 턱 옆이 보이면 안좋은거래여


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이라고

 

 

 

 

 


오빠 오늘 신발이 거슬리네 ^^

 

 

 

 

 


오빠 근데 발이 아담하네 ^^

 

 

 

 

 


마지막에 시킨 소고기...두부..음..

 

 

 

 

 

고기만 덜짜면 완전 내스타일

 

 

 

 

 



한쪽은 알래스카 한쪽은 한여름이기에

자리를 옮기기

 

 

 

 

 

아니 오빠 신발 왜케 작은거 신고왔어

 

 

 

 

 

 

 

 

 

먹태

오리가 해준게 더 마싯디렁 (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이렇게 웃음 많은 사람이였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라를 보는 눈빛에 살기와 애정이 가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한거 아니에요 웃는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사진은 찍었는데 내용은 쓸 수 없으니까

답답하네 ^^^^^^

진짜 나 힘들었어.............넘나 하드코어인것....

 

 

 

 

 


자꾸 발만지지 말라거ㅓ!!!!!!!!!!!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은땀 흘리고 오랜만에 새벽귀가

씻고 누구니까 4시 반 .............

 

 

*

 

 

 

 

 

 

 

비몽사몽으로 일어나서

느깃느깃 씻고 준비해서 나와 햇빛만끽ㅋㅋㅋㅋ

길치인 나에게 큰일인 혼자 나들이 ㅋㅋ

(전 너무 길치라...여기가 거기같고 ㅠㅠ)

 

 

 

 

 

다행히 예약 시간에 늦지 않게 ㅎㅎㅎ무사도착

#트윙클피부과

여기 직원분들은.........다 미인

원장님은 완전 미인

미인들 피부과 인가봐요

다들 싱긋싱긋 잘 웃어주시고 ㅎㅎ

농담도 해주시고 ㅎㅎㅎㅎㅎ 편안하게 잘 치료 받았던  :)




이뽀질고야

 

 

 

 

 


끙.........내가 지킬 수 있을까

 

 

 

 

 

치료 받고 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천둥번개 ㅋㅋㅋㅋㅋ

 

 

 

 

 

모처럼 어디 갈까 하고 있는데 비가 점점 거세지구 ..

우산도 없구..덥구.......ㅠㅠ 급한대로 버스정류장에 앉아 있는데



길건너에 가봤던 만화방이 있길래

살짝 고민하다...

서브웨이 사서 비 그칠때까지 기다렸다가 귀가 ㅎㅎ




피부과 1층이 서브웨이라 너무 행복

갈때마다 사먹어야겠어요

 



내용은 뒤죽박죽이지만,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서

데이트 하니 재미있었는데 담번엔 배 안부르게 만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 !

 

 

 

 

 

 

'콰지의하루 > 보통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느날 문득  (0) 2018.03.12
별거 없는 초가을, 책갈피가 되어준 며칠  (0) 2018.02.25
맑은오늘, 감성소녀  (0) 2018.02.25
오랜만에 일상  (0) 2018.02.25
일상, 셀프웨딩  (3)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