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이제 찬바람이 조금씩 불기 시작했어요

가을 기분 나네요 헤헿

라라랜드 영화관에서 관람 못한게 아쉬워서

세네번은 본 것 ㅎㅎㅎ 근데 볼때마다 잼나는것 ㅎㅎ

 

 

 

 

 

 

회사에서 준 천연 버물리

 

 

 

 

 

 

ㅋㅋㅋㅋㅋ이거 입술에 바르면 클난다고

냄새 맡더니 다들 바르면 벌레가 안오는게 아니라 친구가 안온다고 ㅋㅋㅋㅋㅋㅋ

 

 

 

 

 

 

 

 


요건 오래 기다린 택배 ㅎㅎㅎ

 

 

 

 

 

 


스티커도 들어있고

 

 

 

 

 

 


짜잔 (나 착한일했떵)

 

 

 

 

 

 


음 사이즈도 딱 맞구

 

 

 

 

 

 

 

나비반지 예쁘쥬

 

 

 

 

 

*

 

 

 

 

 

 


집 큰처에 있는 킹크랩 전문점

 

 

 

 

 

 

 

 



보통 가서 먹기보단 포장을 많이 해가시더라구요 ㅎㅎ

주방만 바쁘고 테이블은 저희뿐 ㅎㅎ


 

 

 

 

 

 

 

천상대게...ㅋㅋㅋㅋ

 

 

 

 

 

 

 

다이어트에 효과적이고 밖에 안보이네요 ㅎㅎㅎㅎㅎㅎ

 

 

 

 

 

 

 

자세한 메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이가 찍어줌

 

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드디어 게가 나왔어요

토실토실 먹기좋게 잘라서 나와요

 

 

 

 

 

 

 


게딱지에 밥 비벼먹어야겠당

 

 

 

 

 

 

 



사진 찍으니까 주류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이거슨 ㅋㅋㅋㅋㅋㅋ 대게 라면

 

 

 

 

 

 

 

딱지에 밥을 슥스ㅡㄱ

 

 

 

 

 

 

 

토실토실 맛있겠쥬?

 

 

 

 

 

 

 



사실 게는 원래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었지만..

가재 키우다 제대로 케어하지 못하고

게 새우 한동안 쳐다보기도 괴로워했는ㄷ   ㅔ..........

잘먹었어요 형부

다음엔 회사주세요.....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자꾸 드라마 안보는데 이것만은 본다고 블로그에 써서

웃기긴 한데..ㅋㅋㅋㅋ진짜 진ㅉ ㅏ진짜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나 귀여미.....

 

 

 

 

*

 

 

 

 

 

 

 


오랜만에 끓여먹은 얼큰 김치 수제비

 

 

 

 

 

 

*

 

 

 

 

 

 

 

 

 

하이에나 일본 여행가서 사다달라고 했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캣

 

 

 

 

 

 

 

ㅋㅋㅋㅋㅋㅋㅋㅋ더위에 지쳐서 ㅋㅋㅋㅋㅋ

휴가때 홀로 나와서 특근해서 번돈으로 고기 사주기로 하고

너무 더워서 매운 갈비찜 갔는데 ㅋㅋㅋㅋㅋ

먹다가 아 맞다...하고 찍은 사진 ㅋㅋㅋ

떡볶이 같으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있었어....

 

 

 

 

 

 

 

집앞에 카페 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이코패스된 기념으로 미안하다고 사죄하려고 ㅋㅋㅋㅋ

종이랑 펜 챙겨온 돌아이 두명 ㅋㅋㅋㅋㅋㅋㅋ

(오리야 너한테 사죄한다고 챙겨온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대체 왜 찍냐고 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

 

 

 

 

 

 

 


사람 많아서 깜놀....

진짜 동네사람들 다 온듯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카페이름 : 동네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나 ㅋㅋㅋㅋ여드름 연고 부탁한 로라

이거 좋다더니 왜 참나 ㅋㅋㅋㅋ키캣 사다달라고 한 내가 왜케 바보같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젤리사랑 나라사랑이지 진짜 마싯음

 

 

 

 

 

 

*

 

 

 

 

 

 

 

다음날도 출근한 나를 위해

회사 근처에서 엄마랑 육개장 먹으러 ㅋㅋㅋ

 

 

 

 

 


요새 칼국수에 빠져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칼국수 ㅋㅋㅋ


 

 

 

*

 

 

 

 

\

 

 

 


미리 조카 우진이 만나러 갈겸 피부과 가는날 겸사겸사

오랜만에 간 코엑스

 

 

 

 

 

 

 

하이에나 시다릴겸

전부터 가고싶던 별마당 도서관부터 들렀어요

 

 

 

 

 

 

 

윤동주 시인 탄생 100주년 기념 도서진열대

 

 

 

 

 

 

 



사람 정~~~말 많지만

사진만 찍고 다들 가네요 ㅎㅎ

 

 

 

 

 

 

 

 

 


도서관은 정말 맘편하게 해주는 곳이에요 ㅎㅎㅎㅎ

 

 

 

 

 

 

시라노

 

 

 

 

 

 

 

 

 

 

 

우진이 선물 사고 배고파서 밥먹으러 !

 

 

 

 

 

 

 

 

푸드코트 안에 있는 일본라멘집 갔는데 푸짐하게 잘나와요!!

 

 

 

 

 

 

 

 

 

 

 


속성으로 클리어하고

 

 

 

 

 

 

 

 


오늘은 단짠단짠이니까  달달하고 넘나좋다

 

 

 

 

 

 

 

 

 

 

 

 

 


오래만에 만난 김미릿 이지만 공유할건 해야지 ^^

맨날 서로 아이템 하나쯤은 사진 찍어가니까 ^^

 

 

 

 

 

 

 


형부가 추천해 주신 피자 먹으로 ㅎㅎㅎㅎ

삼성역 부근에 있는 더 부스!

 

 

 

 

 

 

인테리어도 내스탈 ㅎㅎ 편안한 동네 분위기...

 

 

 

 

 

 

 

이층에는 사람이 많아  삼층으로 이동..

대신 직접 서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자까지 내스타일 ㅎㅎㅎㅎ

 

 

 

 

 

 

 

 

 

두조각 먹고 바지 단추 풀음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피자는 포장하고 한강을 내달려서 재헌이 만나러 ㅋㅋㅋ

사진이 너무 많아서 나머지는 생략 :)

나이가 들수록 내 마음대로 할 수 있는일이 많아지고

나이가 들면서 내 마음대로 할 수 없는 일이 쌓여간다 -


어지러운 날들중에 행복했던 하루 +  헤헷

 

 

 

 

 

 

 

 

 

오늘은 여기까지 - !

 

 

 


가까이 있으면 좋고, 오래 보면 좋지만 즐거운 나날들 사이엔 항상 책갈피 처럼

사이를 유지해주고 어디인지 기억하게 해주는  공간이 존재하길 바랬다.

그건 말잘하고 해석 잘하는 이에겐 이기심으로 이어져

내가 전하고자 했던 의미와 무관하게 와전되고 재해석 된다.

덥고 푹푹 찌는 여름에 잠순이가 잠못자면 생기는 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힘내고 내일은 오늘보다 좋은사람이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