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모처럼 마소랑 만났는데

타이 음식도 먹고 차도 마시고 규카츠도 먹고

쇼핑도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니가 준 젤리 사진밖에 없어...

내 인생 젤리를 알려준 너..... 징짜 사랑의 맛

이날 최고의 득템 (현백까지 뒤져서 사온)

 

 

 

 

*

 

 

 

 

 

 

 

오랜만에 냉면이랑 돈까스 -

특이하게 맥반석 계란이 나옴ㅋㅋㅋㅋㅋ

하지만 내스타일 아니야...이모 이거 아녜요...

 


이날은 급으로 만나

급으로 내 마음 편안하게 해준 오리 - (항상 고마워)

 

 

 

 

 

 

 

산지 일주일만에....

감기 걸려 병원에 갈때도 잇템이라며 앞주머니에 챙겨가놓고

링거 맞고 집에 돌아와서 그대로 전기장판에 누워.........

앗뜨거 하며 일어났더니 증발해버린 내 립스틱

차마 버릴 수 없어서 가지고 다녔더니

질색팔색 하던 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그러지 말라고 말끔히 닦아 놓았네.....

똑같은고 살고야 (요고 다 쓰구)

 

 

 

 

 

딱 날 좋은 날에 야유회도 가고

통화만 하던 사이 직접 보니 어색 ㅎㅎ

여기저기 인사하고

그래도 다같이 밥먹고 얘기하고 등산은 몰래 안가고...

(죄송해유 팀장님)

야유회 참가자 선물로 받은 보조배터리 (이야호)

지난번에 하나 사야지 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뒀는데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 화, 수 삼일동안 점심시간에만 사내 체육대회가 열린 지난주

삼일동안 경품도 추첨 했는데,중복당첨도 된다고 -

최고 경품은 G- Watch !

첫날에 스타벅스 당첨 ㅋㅋㅋㅋㅋ

마지막날에 프로야구 2매권 당첨ㅋㅋㅋㅋㅋㅋ


럭키 ♡ 룰루랄라


다들 부럽다고 하시는데 난 지와치 받아야 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를 모아서 주말에 로또를? ㅎㅎㅎ

 

 

 

 

 

지윤이가 그려준 ㅋㅋㅋ

역시 어린이 눈은 정확....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래

(눈이 왕방울)

 

 

 

 

 

예능은 정말 안보는데 -

나혼자 산다 에 김사랑 나와서 보는데

 

 

 

 

 

 

너무 이쁜데.............

말을 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크 사랑언니 넘나 사랑

운동 열심히 해야겠다    *  :)







오늘은 여기까지 - !

 

'콰지의하루 > 보통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짝지근한 여름의 휴일  (0) 2018.02.25
맑은오늘, 감성소녀  (0) 2018.02.25
일상, 셀프웨딩  (3) 2018.02.25
충북단양, 패러글라이딩  (0) 2018.02.25
2016연말, 아이돌이고 싶던 돌아이 파티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