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친구들끼리 수다떨기 좋은 카페를 찾았어요 :)

경기도 하남에 위치한 카페인데요 - 카페 G342 입니다 - 외관도 예쁘죠?

 

 

요새 하남에 주택 개발이 잘되고 길이 잘 닦이다 보니 점점 맛집도 멋집도 늘어나는 추세인데요

그중 하나가 카페 G342 인것 같아요

 

 

 

 

입구 옆에는 테라스에 테이블로 준비되어 있어요

 

 

 

 

입구에 들어가자 마자 깔끔한 느낌 ㅎㅎ

화려한걸 좋아하시는 분은 허전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그대로 쭉-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고, 위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어요 ㅎㅎ

 

 

 

 

가장 좋았던건 조명이 너무 어둡지 않았다는 거에요 ㅎㅎ

저는 너무 어두운 전구색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ㅎㅎ

 

 

 

 

 

 

 

메뉴판에는 많은 종류의 음료가 있지만 제일 좋았던건

아메리카노/라떼에 들어가는 커피는 직접 초이스 할수 있었던 거에요 ! :) ** (물론 사장님 추천대로 마셨지만 ㅎㅎ)

 

커피 원산지와 맛, 향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해 주시는데 너무 친절하셔서 너무 대놓고 경청을... 히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사진 오른팔 되게 웃기지 않나요? ㅋㅋㅋ

밖에 나무랑 팔이랑 이어져서 친구들이랑 한참 웃었는데 ㅎㅎㅎ

면도 제대로 하고다니라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번엔 정상적인 사진 크크  (역시나 꽃은 내차지)

 

 

 

넒은 자리에 자리를 잡고 앉았는데...

이날은 친구 생일이라 사장님께 케이크 초만 켜서 사진만 찍어도 되겠냐고 양해를 구했더니

(카페에서도 케이크를 판매 하시기 때문에)

싱긋 웃어주시면서 당연하다고 하시면서 오히려 포크를 챙겨주셨어요 ㅠㅠ (정말 무한감사 드립니다)

 

 

아마 그때 늦은시간이라 손님이 저희와 두어 테이블 밖에 없었기 때문에

배려해 주셨던것 같아요 :)

 

 

 

 

 

 

장식장에는 가죽용품? 이 전시 되어 있었어요 ㅎㅎ

직접 만드신건가?

 

 

 

 

 

 

 

 

무한 셀카 찍어주고요 ㅎㅎㅎ

 

 

 

 

사진 찍어달라고 해놓고 아닌척....ㅋㅋ 고쳐야 할텐데 .....

 

 

 

 

정말 셀카를 안찍을수 없는 카페에요...........

 

 

 

 

화장실은 카페 안쪽에 있어요!

 

 

 

 

 

깨끗하고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카푸치노 / 컴포트미(레몬밤) / 코코넛 카라멜 라떼 / 아메리카노 / 바닐라 카페라떼

 

이렇게 주문했어요 ㅎㅎ

 

 

 

 

 

 

ㅎㅎㅎㅎ 제일 맛있었던건 바닐라 라떼랑 코코넛 라떼에요 ㅎㅎㅎ진짜 짱맛 ㅎㅎ

 

 

 

 

 

새삼 맛있다하며 초에 불을 켰습니다...........ㅎㅎㅎㅎ

 

 

 

 

축하축하 하고요 ㅎㅎ

 

 

 

 

 

 

케익 시식.....동네 빵집에서 이런 맛있는 케익을..............

이런건 널리 알려야 하는뎁 ㅠㅠ

 

 

 

 

 

 

 

항상 그래왔듯 꽃은 내차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늦은 시간이였기에 아쉬운대로 입구쪽에서 사진 찍었어요 ㅎㅎ

 

 

 

 

 

다음엔 날좋은 낮에 방문하고 싶네요 ㅎㅎ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너무 복작복작한 카페가 질리셨다면 추천 드려요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