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잠실 방이동에 먹자골목 가보셨나요? ㅎㅎㅎㅎ

정말 맛집이 많은것 같아요......다이어트는 언제 하나요 ㅠㅠ흑흑

친구들이랑 뭔가 후레쉬? 한게 먹고 싶어서 100% 제주산 딱새우를 사용하신다는!!!

동래별장에 다녀왔어요 ㅎㅎㅎ

 

 

동래별장은 방이동 먹자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잘은 기억이 안나지만 동래별장이 있기 전에 삼겹살 집이었나...맥주집이었나...그랬던거 같아요!

찾기는 어렵지 않아요

 

 

 

 

 

 

 

 

 

들어서자마자 뭔가 별장스러운(??)

 

 

 

 

다른 블로그를 보니까 줄서서 먹는다고 했지만

저희는 빨리 가서 첫손님.....(오픈하자마자 입장..........ㅎㅎㅎㅎㅎㅎ)

 

 

 

 

주인 최 승 호!

 

 

 

 

들어가보니 예약석이 거의 반이였던....맛집중엔 예약 안되는 집들도 많이 있는데

단체석이라 예약을 많이 하시나봐요 ㅎㅎㅎㅎ 줄서서 먹는것보다 부지런히 예약을 하니 좋네요 히히

 

 

 

 

 

동래별장은 뭔가 할무니댁 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가게는 너무 넓지도 안하고 좁지도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저 자개무늬....아시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신다면 늘그니라던 ㅠㅠㅠㅠ)

저희집에도 저 장농이 있었어요 ㅎㅎㅎ 저렇게 보니 반갑네요

 

 

 

 

동래별장 메뉴판 입니다 -

셋트메뉴도 많이 있어요 ! 나중에 예약손님 보니까 회식으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사람은 많아도 너무 시끄럽지 않았어요

 

 

 

 

 

개별 메뉴도 있구, 술 종류도 다양하게 있었어요

 

저희가 고른 메뉴는 제주딱새우회, 제주얼큰 짬뽕탕!

 

 

 

 

샐러드를 먼저 주시네요 ㅎㅎ(전 샐러드 킬러인데.......)

 

 

 

 

 

샐러드, 미역 초무침, 메추리알조림, 나쵸

이렇게 여러가지 기본 셋팅을 해주셨어요

 

 

 

 

정직한 원산지 표시

 

 

 

 

 

처음처럼 ~

 

 

 

 

드라이아이스를 품은(?) 제주 딱새우회가 등장!!

 

 

 

신선해 보이네요

 

 

 

 

 

친구가 먹고싶다던 막걸리~ 크크

 

 

 

 

 

쏘주도 한잔

 

 

 

 

이어서 제주딱새우짬뽕탕이 나왔어요 ㅎㅎ

진짜...............짱맛 진심 맛있어요 ㅠㅠ

 

 

 

 

 

 

짬뽕탕은 면을 따로 주세요 ㅎㅎ

 

 

 

 

후루룩!

 

 

 

 

 

 

전 정말로 샐러드 + 짬뽕탕 무한 흡입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자몽 막걸리도 한잔 ㅎㅎㅎ 막걸리도 맛있었어요 :^)

 

 

 

 

다먹은 딱새우회 머리를 직원분께 말씀 드리면

버터로 튀김? 볶음? 을 해주시는데 ㅎㅎㅎㅎㅎ 또 엄청 고소고소 해요!!

 

 

 

 

슬슬 배불러서 단추를 푸를때쯤...................ㅋㅋㅋㅋㅋㅋ

인스타에 사진을 몇장 찍어서 올렸더니 서비스로!!!!

 

 

 

 

이렇게 탱탱한 간장새우를 ㅠㅠㅠㅠ 주셨답니다....

(그래서 쏘주 한변 더 마셨다능.........................)

 

 

 

 

 

결국 다 먹지도 못하고 남기고 돌아왔어요 ㅠㅠ 또 먹고싶네요 짬뽕탕............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깨끗하고 맛있어요 !!!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