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오랜만에 회사 모임을? 갖게 되었어요!

다들 고기 좋아하셔서 간단하게 고기 먹자고 ㅋㅋㅋㅋ

장소는 생고기 제작소 로 정했어요

생고기 제작소는 맥도날드 옆건물, 구 채선당 플러스 자리에 있답니다 :^)

사장님 내외분도 채선당때 그대로시더라구요

 

 

 

 

 

 

 

2층이라서 엘레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기 편리해요!

 

 

 

 

 

생고기 제작소는 소고기 무한리필집 이에요!!

 

 

 

 

저희는 8명이어서 넓은 자리에  앉았고, 무한리필 육회 + 소고기, 51센치 초밥을 주문했어요!

 

 

 

 

 

 

가게는 채선당때 그대로라 깔끔해요

고깃집 치고는 환기도 잘되고 꿉꿉? 하지 않아요!

 

 

 

 

 

 

친절하시고 재치 있으신 사장님 이세요 ㅋㅋㅋㅋㅋ말장난 황제

 

 

 

 

안쪽으로도 테이블이 더 있어요! 뒤에는 셀프바가 있어요

셀프바에는 반찬이랑 된장찌개 육수등등 가짓수가 많아요!

 

 

 

 

 

기본 셋팅이 끝나고 육회와 버터 스테이크가 나왔어요

 

 

 

 

 

스테이크 육즙 크크

 

 

 

 

 

 

제가 또 육회 좋아해서 ㅎㅎㅎㅎㅎㅎㅎ 맛있어요!

 

 

 

 

 

고기 한판 셋팅도 완료!!

순서대로 꽃등심, 갈비살, 토시살, 우삼겹 이에요

 

 

 

 

 

 

 

처음에는 주류를 가져다 먹는줄 알고 많이 챙겨나왔는데 ㅋㅋㅋㅋㅋㅋ

왜 벨 있는데 주문 안하시고 가져가 드시냐고 ㅋㅋㅋ 민망했습니다.....ㅋㅋ

 

 

 

 

 

 

신기? 하게도 음료 패트병이 있더라구요!

동생중에 알콜 알러지가 있어서 전혀 술을 못하는 친구가 있어서

늘 사이다를 먹거든요!

ㅎㅎㅎ 이 동생은 어릴때 호기심으로 술 먹었는데

기도가 부어서 응급실에 가서 알콜 알러지가 있다는걸 알게 됐대요!!

인체의 신비란.................ㅋㅋ

 

 

 

 

 

판에 고기를 올려주고 가운데에는 된장찌개를 끓일 수 있어요!

 

 

 

 

다들 신나게 짠!

 

 

 

 

치어스!!!

 

 

 

 

그럼 한번 먹어 볼까유?

 

 

 

 

배불리 먹고있던 찰나에 51센치 육회초밥이 나왔어요!!

 

 

 

 

가운데 깻잎이 들어가서 더 맛있었어요!!

 

 

 

 

하나씩 얌냠냠 먹고

 

 

 

 

본격적? 으로 고기를 구워서 ㅋㅋㅋㅋㅋ

 

 

 

 

 

친구들 사이에는 고기 잘굽는 친구가 있어서 항상 먹기만 하는데

이 모임에서는 고기 담당이 저에요 ㅋㅋㅋㅋㅋㅋㅋ 고기 잘굽는다며 칭찬칭찬 아주 칭찬해

 

 

 

초반에는 고기 굽느라 잘 안먹다가 나중에 발동 걸려서

고기 5판은 먹은거 같아요 ㅋㅋㅋㅋ 무한리필인데 사장님께서 별로 안좋아 하시는 눈빛을...

ㅋㅋㅋ하지만 당당하게 한점도 안남기고 다 먹었어요

 

 

 

 

 

 

 

고기를 먹었으면 이제 후식으로 냉면을 먹어야 겠죠?   

너무 배불러서 테이블당 물냉면 1개만 시켜서 나눠 먹었어요

 

 

 

 

 

 

막상 다 먹고나서 보니까 다들 쏘맥을 드셔서 ㅋㅋㅋㅋㅋ 맥주만 엄청 마셨다는...

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난 모임이라서 즐겁게 먹고 마셨지만

너무 단체면 이야기를 많이 못나눌 수 있어서 아쉬웠어요!

하지만 손님들도 많았고 사장님 내외분도 친절은 하시지만.............................

(많이 리필하시면 약간...ㅋㅋ 예민하신 분들은 기분 상하실 수 있겠다는 동료의 후문 입니당 ㅋㅋ)

솔직하게 후기 써야 하니깐 .........................ㅎㅎ

 

 

결론적으로는 맛도 좋고 기분도 좋은 모임이었습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