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오늘은 녹즙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야쿠르트 아주머니가 오시길 계속 기다렸는데

녹즙이 안나온지 좀 됐다고 하셔서 ㅠㅠ...............나간김에 끼리를 사왔어요

끼리 - 치즈계의 아이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디선가 봤어요

스페셜 한정판이라고 4개+1개 더 들어 있다고 하는데 ㅎㅎ 한번 먹어 볼까요?

 

 

 

 

원산지가 프랑스라고 되어있네요 ㅎㅎ 단백질과 칼슘이 많이 들어있어 아이들 간식으로 안성맞춤!!

게다가 4개에서 1개 원플 ㅎㅎㅎ 원가 득템한 기분이 흐흐

 

 

 

 

 

스틱 과자와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요

앞에 표지도 예쁘죠? ㅎㅎㅎ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여심 저격? ꒰。•◡•。꒱

 

요새는 아이들 간신으로 좋은게 정말 많이 나오는것 같아요

저 어릴때만 해도 고구마 감자 삶아먹고 ㅋㅋㅋㅋ

뭔가 감자칩? 햄버거 피자 정도? 어릴때도 과자는 별로 안사먹었던거 같네요

생각해보면 그 흔한 떡볶이집도 하나 없는 휑한 초딩시절..............

제일 맛있던게 안성탕면 부숴먹거나...음...

아! 뿌셔뿌셔 불고기맛 ㅋㅋㅋㅋㅋㅋ진짜 많이 먹었던거 같아요! 그런데 아시죠?

그때 그맛, 아닌거 ㅠㅠ 예전에 친구가 뿌셔뿌셔 끓여 먹는다고 그래서 엄청난 비난을 했던 기억이....ㅋㅋㅋㅋ

 

 

 

 

 

 

 

 

 

 

 

조카에게 뜯어 주니까 엄청 잘먹어요 ㅎㅎ

낮잠을 못자서 엄청 졸릴 시간 3시PM ㅎㅎㅎㅎㅎ 잠을 이겨내면서 먹네요 ㅎㅎ

 

 

원래 아이들은 잠을 먹는걸로 깨나요?

언니가 잠시 자릴 비워야 해서 제가 봐주던 날인데요, 정말 아이들은 훅훅 크는것 같아요

더 애기애기 할때가 더 이뻤던거 같아요....ㅠㅠ 조금만 천천히 커줘

어른들이 애들 크는거 한순간이지~ 라고 하셨던게 어떤건지 이제 이해가 가요.....

 

 

 

 

생각보다 크림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치즈가 이만큼이나 남았어요

 

 

 

 

더 먹고싶다는 조카말에 하나 더 꺼내서 치즈 부분만 따로 가위로 잘랐어요

과자를 먹는 속도를 봐서는 크림치즈는 분명 버려질것이기에....

 

 

 

 

그리고 과자 부분만 뜯어줬어요 ㅎㅎㅎ 그래도 남은 치즈가 충분했어요 ㅎㅎ

과자도 고소하고 조금 더 들어있었으면 ㅠㅠ 오독오독 잘 먹어서 좋았어요

배고픈 오후에 영양 간식으로 딱 좋은것 같아요

 

 

과자가 모자르니까 참깨스틱이 생각 나더라구요 ㅎㅎ

예전에 초등학교때 먹었던 베베 라는 스틱 과자 아시나요?

그것도 생각나고... 조카 보니까 자꾸 어릴때 생각 나네요 ㅋㅋㅋㅋ

넌 정말 좋은 세상에 태어난거라며 ㅋㅋㅋㅋ 우리땐 이런거 없었다며.....ㅋㅋㅋㅋ

 

 

 

 

 

 

 

결국 치즈는 4개 남고 과자만 클리어 ㅎㅎㅎ

남은 치즈는 냉장고에 보관하면서 빵에 발라먹으려구요 (っ˘ڡ˘ς)

 

맛있고 영양있는 좋은 간식이지만, 매일같이는 비싸서 사먹질 못할거에요.... 요즘 과자도 그렇고 다들 물가가

너무 오르다보니 ㅠㅠ 내 월급만 빼고 다 오르는 이세상.......힝

 

 

그래도 다음주에 장날 되면 야쿠르트 이모 모시면 또 사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