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겨울이 다 지나가기 전에 꼭 가고싶던 바다 (∗❛⌄❛∗)

 

친구들과 아침일찍부터 강릉으로 향했는데요 ㅎㅎㅎㅎ

처음에는 속초로 갈까? 강릉으로 갈까? 하다가 일단 강릉으로 갔다가 별거 없으면 속초로 가자 ㅋㅋㅋ

그리고 바로 찾은 맛집........히히 역시 여행은 먹방 아니겠어요

 

지난 속초 여행에서 장칼국수를 너무 맛있게 먹었던 터라 강릉에서 유명하다던 현대 장칼국수를 찾았어요 ㅎㅎ

 

 

 

 

 

장칼국수는 속초 한성 장칼국수를 먹어보고 처음인데 (기대기대)

때마침 눈도 내리고 평일이라서 ㅎㅎ

 

 

 

 

 

 

 

아쉬웠던건 주차공간이 별로 없어요 -

요기는 장칼국수 손님 주차 하지 말라고 문구도 써놓으셨더라구요 ㅜㅜ

 

 

 

 

 

다행스럽게 골목에 주차를 하고 먹으러 빨리 들어갈수 있었지만

주말에 오면 주차 대란 예상해 봅니다 크크...

골목도 좁아서 양쪽으로 다닐수는 없을것 같아요 !

 

 

 

 

 

입구로 들어가 봅니다 ㅎㅎ

하도 맛집들이 많아서 요샌 거의 방송에 나오시는거 같아요 ㅎㅎ

 

 

 

 

 

 

들어서면 싸인들이 있구 신발장이 큼직하게 있어요

요샌 당연히 볼수 있는 문구

"신발 분실시 책임지지 않습니다"

 

그 언젠가 저희 차장님 구두를 누가 신고가서 신발이 바뀌었었는데

알고보니 차장님 신발은 옛날 옛적 신발이고 차장님이 대신 신고오신 신발은 완전 새거 였다는 ㅎㅎ

 

신발 헷갈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히히

 

 

 

친절한 이모님이 편한곳에 앉으라고 안내해 주셨어요

 

 

 

 

현대 장칼국수는 경기도 수원점, 경기도 양평점도 체인은 내셨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강원도 와서 먹는게 꿀맛이져 ㅎㅎㅎㅎ)

 

 

 

 

메뉴는 얼큰한 장칼국수, 아이도 먹을수 있는 맑은 칼국수 + 공기밥이 다예요 ㅎㅎ

 

 

 

 

밑찬으로 나오는 배추김치가 맛있었어요 ㅎㅎㅎ

저희는 아침일찍부터 움직였기 때문에 너무 배고팠어요 ㅠㅠ

장칼국수 3개, 맑은 칼국수 1개를 주문하고

 

 

 

 

두리번 하면서 칼국수를 기다려요

 

 

 

 

각자 핸드폰 보는중 ㅎㅎㅎ

 

 

 

 

 

저희가 들어오고 10분도 안돼서 사람들이 꽤 많이 들이닥쳤어요 !! 역시 맛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친구한테 립글로즈 빌려달라니까 나온것들

(모두 한 파우치에서 나온것) ㅋㅋㅋㅋㅋㅋㅋ

 

 

 

 

 

웃고 떠드는 사이에 칼국수가 나왔어요 ㅎㅎ

우선 칼칼해 보이는게 맛있겠죠? 안엔 감자도 들어가 있어요

어릴때에는 국에 감자 들어간건 안먹었는데.....................나이드니 식성이 많이 바뀌네요

 

 

 

 

 

 

맑은 국수에는 호박도 들어가 있어요 ㅎㅎㅎ 시원한맛!!

 

 

 

 

 

후루룩 먹고 ㅎㅎㅎㅎㅎㅎ 제 입에는 약간 짜서 뜨거운물 두컵이나 부어 먹었는데요 ㅎㅎ

양이 너무 많아서 다들 반씩 남겼어요 ㅎㅎㅎ

 

허겁지겁 먹어서 사진이 별로 없네요 ㅠㅠ

 

 

 

 

벽지가 참 친숙하죠? ㅎㅎㅎ

 

 

 

 

 

 

사용한 앞치마는 셀프로 제자리에!!

 

 

 

 

 

매주 화요일에는 정기 휴일이니 참고하세요 ㅎㅎ

 

 

 

 

문을열때! 쫄지마! 자신감!!!! ㅋㅋㅋㅋ 재미지네요

 

 

 

 

 

 

오랜만에 바다도 보고 눈오는날 먹은 현대 장칼국수 ◟( ˘ ³˘)◞

강릉에 가신다면 추천드려요 :^)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