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전에도 말씀 드렸듯이 경기광주에는 은근 맛집이 있어요 (∗❛⌄❛∗)

그중 하나는 정말 비밀인데(속닥속닥.....ㅋㅋㅋ)

청송 해물찜 입니다 !!!

청송해물찜은 원래 곤지암 안에 있는 도척 구석진 자리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아는사람만 안다는 맛집인데도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그런데 너무 구석진 위치때문에 자주 가지는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렇게 조금은? 밖으로!! 나와주셨네요 ㅎㅎ

 

그전엔 몰랐는데 언제 입소문을 탔는지 ㅜㅜ 생생정보통에도 방영이 됐네요...........ㅋㅋㅋㅋ

나만 알고싶었는데................................ㅋㅋㅋㅋ

 

 

 

 

 

 

 

 

 

 

입구 옆에는 테라스에 여러 테이블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ㅎㅎ

여름이 오기전에 한잔 하러 오면 좋겠네요

 

 

 

 

들어서자마자 맛있는 냄새가 더 배고프게 하네요

 

 

 

 

전에는 없던 룸까지 생겼어요 - 역시나 룸은 만석이구요 !!

 

 

 

 

왼쪽에 있는 메뉴가 주 메뉴이고, 오른쪽은 주로 점심때 판매를 하시는거 같아요

이사 오시기 전에는 해물 짜장면도 판매를 하셨는데 지금은 없어져 아쉬웠어요 !

청송은 다 좋은데... 정말 4인이상 모여야만 갈수 있다는게 너무 아쉽네요 ㅜㅠ 기본 4인분....

가격도 싸진 않지만 그만큼 맛있어요!!!!

 

 

 

 

 

5명이서 가서 해물찜 중을 주문 했어요

바로 기본찬을 셋팅해 주셔요 ㅎㅎㅎ

다 제가 좋아하는 반찬!!!  오이무침을 먹는데...왜 계절이 바뀌면서 나는 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 느낌 아시나요 혹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름맛이라고 했다가 비난당한 오이....

 

 

 

 

10분정도 기다리니 해물찜이 나왔어요!!!!!

사진으로는 감이 안오시죠? ㅎㅎ

 

 

 

 

손바닥보다 큰 앞접시의 몇배에요!!

 

 

 

 

전혀 맵지 않아서 자극적이지도 않고 맛있어요!

 

 

 

 

탱글탱글한 아구? ㅎㅎㅎ 푸짐한 해물들이 가득 들어 있어요

 

 

 

 

 

아삭아삭 콩나물하고 한입 크크 글 쓰면서 또 먹고싶네요 ㅜ

 

 

 

 

 

 

한잔 빠지면 섭하쥬? ㅋㅋㅋㅋ 실은 요새 쏘주를 못마시겠어서

이렇게 사진만 찍고 친구한테 토스 했어요 .....흐흐 식성뿐만 아니라 주성? 도ㅋㅋㅋㅋㅋㅋ

주성 뭐짘ㅋㅋㅋㅋ 요샌 맥주 아니면 막걸리!!!!! 지평 막걸리가 있었지만...........하지만,,,, 참았어요 ㅎㅎ

 

 

 

 

 

해물 잘 발라서 다들 맛있게 먹었어요

샐러드 킬러인 저는 오이무침이랑 1번 더 리필........크크

 

 

 

 

 

순식간에 사라진 해물찜...................쩝...넘 아쉽죠,,,,,,,,?

 

 

 

 

 

 

이집이 또 볶음밥이 완전 맛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볶음밥 3인분 주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배부르다고 하다가

1개...? 에이 2개 시켜.....

아르바이트 학생이 지나가길래 다급히 부른후에

 

 

저희 볶음밥 세개 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먹은 양념에 밥 슥슥 비벼서 와사비 쪼꿈 넣고 한입 넘나 꿀맛

 

 

 

 

정신없이 먹다가 황급히 사진 찍고...ㅋㅋㅋ 오랜만에 방문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친구는 나가면서 "짜장면도 좋았는데................"라고.........ㅋㅋㅋㅋㅋㅋㅋ

 

요새는 길이 다 잘되어 있어서 여행 하시다가 곤지암도 많이 지나가시더라구요 -

위치도 좋은곳으로 이사 했으니 기회 닿으시면 꼭 방문 해보세요!!

싱싱하고 푸짐한 해물찜 맛집이에요!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