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이맘때 항상 생각나는 빅토리아 축제 -

언젠가는 다시 가서 오래 머물고 싶은 도시

 

 

 

 

아! 젊을 때 당신이 젊다는 사실을 깨닫길. 쓸데없는 일에 귀 기울이고 돌이킬 수 없는

실패를 돌이키려고 애쓴다거나, 흔해 빠지고 무지한이들, 천박한 인간들에게 당신의 인생을 맡겨서

귀한 젊음을 낭비하지 않도록 노력하란 말이에요

 

 

 

 

 

 

그저 단어 외우는게 어렵던때.............ㅋㅋ지금도 마찬가지 지만......

 

 

 

 

무한 빵떡이 같지만 내가 좋아하는 사진 ㅎㅎㅎㅎ 다들 잘사니....?

이때부터 남미인들의 흥을 알아버렸지 크

 

 

 

 

가끔 입이 심심할때 볶아먹는 서리태 ㅋㅋ 맛이 좋아요

 

 

 

 

 

초록이 좋아 나중에 결혼하면............................................흐흐

 

 

 

 

 

맛있다는건 다 해먹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리 볶아먹기 ㅋㅋ

 

 

 

 

 

 

 

세일러문 좋아하는 캐릭터 - ㅋㅋㅋㅋ 패션은 돌고돈다 하지만

여전히 사랑스러운 캐릭터들

 

 

 

 

 

 

빵이 너무 맛있는 바켄도르프

 

 

 

 

 

하지만 이건 맛이가 없었어... 빵순이로써 탈락인 빵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깨찰빵 ♥

역시 프렌차이즈 빵보다 동네 빵집에 더더더더 내스타일이야

 

 

 

 

 

이걸 가느라 고생한 고띵 ㅋㅋ 사과즙에 바나나.............................하하

 

 

 

 

제발 제시간에 나와....안마셔도 돼...................

 

 

 

 

최대한 예쁘게 찍어달라고 했던...............................바나나 쥬슼ㅋㅋㅋㅋㅋ

목마른 옥이가 다 마셔줬지

 

 

 

 

 

스벅이 케이크

 

 

 

 

 

 

따뜻하게 녹아내리는 날에 소풍도 다녀오고

 

 

 

 

 

 

 

횡성 휴게소에 있는 이중섭 님의 그림들 - 외국인들이 들러 보면 좋을, 아이들이 보면 더더욱 좋을!

 

(구래서 나도 좋았다 크크)

 

 

 

시간좀 나면, 이제 미술관좀 가자 가자 가야지 언제 갈거니 비랑아..

 

 

 

 

 

2018 동계 패럴림픽!

 

 

 

 

 

 

강원도는 막바지 겨울에 접어드는중

역시 강원도 날씨는 대관령 터널 지나야 안다더니

지나자 마자 눈보라가 몰아쳐서 매우 깜짝 놀람과 동시에 신났어요 키키

 

 

 

 

 

 

 

눈내리는걸 별로 본적이 없는 올겨울, 넘 신나고

도대체 다들 눈 많이 내렸다는데 난 왜 두번밖에 못본거야...?

 

 

 

 

 

오랜만에 바다 만나서 너무너무 신났고 ㅎㅎㅎㅎ

하마터면 빠질뻔 ㅎㅎㅎ정말 식겁

소리 지르면서 도망가고 ㅋㅋㅋ 넘어졌으면 정말 어휴

 

 

 

 

 

캬 파도 부서지는 소리 캬캬

 

 

 

 

 

빼꼼2 사진도 찍고

 

 

 

 

사랑하는 조합

 

 

 

 

오픈 10분 지났는데 2시간 기다려야 한다는 엄지네...........

 

 

 

 

 

 

 

 

 

 

 

 

생각보다 시장같지 않았던 시장............역시 난 속초 중앙시장이 져아

 

 

 

 

 

하늘은 마르고

 

 

 

 

뭔가 열정의 태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년 3월에 문득, 지나온 것들과 지내올 날들이 겹치면서 긴장했지만 또 기대도 되고

별거 없지만 이렇게 기록해 나가는 소소한 행복

집에와서 샤워하면서도 따뜻한 물에 씻을 수 있다는거에 또 한번 감사 -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