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여름 -

항상 겨울이 좋고 여름은 너무 싫다고 했지만..

시원한 바람 불고 나뭇가지 흔들리는거 볼때면 행복 ♡

특별한 일상이랄것도 없지만, 그냥 다 감사한 날들을 보내고 있어요.

상반기가 모두 끝나고 생각해보니 잘한게 세가지는 있네요 (헤헤)

그중 하나는 방 구조 바꾸는건데... 방이 좁아서

아직도 요리조리 조립? 중이긴 하지만 뿌듯  :-)

 

 

 

 

 

평소 좋아하는 이미지 -

정말 깨끗해 보이는 :)

아마 속초같은데 ㅎㅎ

 

 

 

 

*

 

 

 

 

평소 귀에 딱 븥는것만 착용하고

치렁한건 정말 20대 초반에나 했었는데

안하는 귀걸이 수집중인 요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경하다가 우연히 본   Uniqpine(유니크파인)

​친절하게 이름만 써서...구매확정...네..(글씨 이뿌시네)

 

 

 

 

 


한쪽은 귀여운 하트 ♡.♡

너무 마음에 든당 :)

 

 

 

 

별 기대 안했던 언발 귀걸이 -

한쪽은 기다란 막대

 

 

 

 

 


기대한 귀걸이 ...ㅋㅋㅋㅋㅋ

익숙한 느낌적인 느낌...

 

 

 

 

 


얼마전에 뮤즈린(Muselynn) 에서 구매한 귀걸이랑 셋트같아

ㅋㅋㅋㅋ 히레기통에 버리라고 했던...

 

 

 

 

 

 



보는 눈은 다 똑같은가봐요 ㅎㅎㅎㅎ

언발을 즐기면 이렇게 해도 이쁠..

담에 또 사야징

 

 

 

 

*

 

 

 

 

훌랄라에서 먹은 신메뉴

위에 얹어 나오는 게튀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어 너무 맛있어요 !!!

사진 보니까 또 먹고싶....

 

 

 

 

 


외출좀 하려고 하면 덥거나 비오거나

미세먼지 최악이거나 ㅋㅋㅋㅋㅋㅋㅋ

황사 마스크는 꼭! 챙기셔야 해요!

특히 폐, 기관지 약하시면 정말 감기도 더 잘걸린대요

저도 그래서 마스크 챙겨다녀요! (감기체질이라)

 

 

 

 

 



얼마전 오리가 보내준 내 사진

아마 죽전인거 같은데..되게 표정은 이상한데

어리다 분명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휴....ㅜㅠ

 

 

 

 

*

 

 

 

 


그리고 ㅋㅋㅋㅋㅋㅋ

일년전 즈음.... 경포대 가서 일년뒤에 오는

느린 우체통에 편지를 썼어요.

그때까지 더 잘 지내고 더 행복하고 신나게 살자

항상 네 편이야, 사랑해


일년만에 받았는데도 그때가 생각나고 좋았어요 ㅎㅎ

경포대 아니고도 요즘은 느린 우체통이 많으니까

꼭 써보세요 :) 

 

 

 

 

 


프로야구 당첨된건 동생 데이트 할때 쓰라고 넘겼는데 -

평소 카톡도 잘 안읽던 동생이 갑자기

시니나서 전화오고 이모티콘에 폴짝 폴짝 뛰며

영어 라디오 전화 연결 돼서 받은 선물....



손세정제ㅔ.....ㅋ 그래...축하..ㅎ ..ㅐ

 

 

 

 

*

 

 

 

 

친구들이 자주 보고싶은 요즘..

맥주한잔 해야될 날씨인데 ㅠㅠ 다들 보고시포

이동네 친구 탐방에 나서야 겠다능.......

해는 점점 길어지고 -

요즘은 그냥 특별한게 없는데도 감사한 일상 :)

내일은 금요일 ♡

 

 

좋아하는 영화 중경삼림

파인애플 통조림




*





오늘은 여기까지 -!







힘내요, 나도 누군가에겐 좋은 사람이 되길

나에게도 좋은사람이 오길  :) 

 

 

'콰지의하루 > 보통의 오늘'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거 없는 초가을, 책갈피가 되어준 며칠  (0) 2018.02.25
달짝지근한 여름의 휴일  (0) 2018.02.25
오랜만에 일상  (0) 2018.02.25
일상, 셀프웨딩  (3) 2018.02.25
충북단양, 패러글라이딩  (0) 2018.02.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