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요새 하남 스타필드 정말 많이 가죠?

쇼핑하다보면 너무 배고프고.. 잇토피아 가면 사람 바글바글 ㅎㅎㅎㅎㅎㅎㅎ

사람인지 밥알인지 셀 수 없는........................

 

그래서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푸트코트로 가봤어요 ㅎㅎ

다행히 잇토피아보다 사람이 훨! 씬 적고 안정된? 분위기라 푸드코트에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두리번 두리번 거리다가 그나마 대기가 별로 없는곳으로 찾았어요

 

 

처음 정한 메뉴는 핵스테이크 에요

핵스테이크는 대부분 맛있어서 무난하게 초이스 했어요 :)

무난하게 고기..ㅋㅋ

 

 

 

비싸지 않은 가격대에 핵스테이크를 만나볼 수 있어요 (♡˘▽˘)*.¸.¸¸.

저는 큐브 스테이크를 주문! 배고파서 조급한 마음으로 기다렸어요 ㅎㅎ

 

 

 

 

진동벨을 주시구요 지지지지지 빨리주세요 배고파요오오

주문 하자마자 모야? 왜 안나와? ㅋㅋㅋ

 

 

 

 

맛있게 생긴 모형 ㅎㅎㅎㅎ

모형보고 먹고싶다는 생각 만히 들게 하는것 같아요

 

 

 

 

이렇게 모형이 너무 잘되어 있으면 나중에 꼭 아쉬운거 같아요 ㅋㅋㅋ

 

 

 

 

드디어 나온 ㅎㅎㅎ(모형이랑 거의 비슷해요!!)

감자튀김 완전 사랑하는데 맛있게 생겼죠? ㅠㅠ

 

 

 

소스도 고기도 듬뿍 주셨어요 ㅎㅎㅎ 핵스테이크 맞나봐요 크크

 

요즘엔 백선생님의 푸드트럭도 그렇구, 푸드트럭에서 스테이크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ㅎㅎ

한강, 수원 등등 심지어 저희 아파트 장날에도 오세유 ♥ 요거 먹어보구 맛있으면

아파트 장날에 꼭 스테이크를 사먹어 보겠다는 다짐을 하고 ㅋㅋㅋㅋㅋ

 

 

 

 

열심히 먹어보기로 합니당 큼직크믹하니 고기가 먹음직 스러운!!!

 

 

 

 

결론부터 내자면 핵스테이크에서 큐브스테이크는 맛이 없었어요! ㅜ

연하긴 엄청 연한데 익기 정도가 너무 레어여서 고기가 차갑더라구요 ㅎ;;;

바쁘셔서 다시 말씀드리기도 뭐해서 .............다음엔 잘 익혀달라고 말씀 드려야 겠어요!

 

 

 

 

 

다른 메뉴로 선택한건 팔선생의 해물볶음면 이에요

 

 

 

 

역시 진동벨을 주시고

 

 

 

 

 

제가 야채를 골라서 먹을수 있다는 장점 ♥ (전 야채귀신 ㅎㅎ)

숙주 많이 많이 (♡˘▽˘)*.¸.¸¸.

 

 

 

 

여린 야채이다 보니 금방 나와요!

 

 

 

 

 

맛있겠죠? ㅎㅎ 살짝 매콤하고 맛있어요 ㅎㅎ #성공적

신게계 죽전에서 먹었을때 너무 야채 많이 넣어서 맛이 이상했었는데 이번엔 양 조절을 잘했어요!!

 

 

 

 

다음에는 잇토피아를 이용해 봐야겠어요 !! 영수증을 보니 오늘은 핵스테이크 스튜핏!!

 

 

급하게 먹은거긴 하지만 핵스테이크는 스튜핏인걸로......하지만 팔선생은 그뤠잇한 맛으로

성공한 오늘 ㅋㅋㅋ  잇토피아에는 더 맛있는게 많이 있을것만 같은... 다 먹어놓고 이렇게 후회를 합니......당

 

배를 다 채우고 이마트 트레이더스로 고고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