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강릉엔 커피가 유명하기도 한데요, 커피 축제를 열고 편의점에서 커피빵을 팔 만큼 많이 알려져 있죠 !

카페 테라로사, 보헤미안 박이추, 산토리니 등등 커피가 유명한 만큼 카페들도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어요 ‘◡’✿

 

그중에 한곳이 키크러스 카페 랍니다 ㅎㅎ

키크러스 역시 안목해변 카페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날이 흐리흐리 하네요 ㅎㅎ 이날 눈이 내렸어요!

 

 

 

 

키크러스

 

 

 

 

역시 앞에 테라스에 테이블이 준비 되어 있었지만 날씨가 좀 풀려야 겠죠?ㅎㅎ

 

 

 

 

 

입구에 주 커피의 가격과 영업 시간이 붙어있네요 ㅎㅎ

 

 

 

 

평일이라 그런지 그다지 붐비지 않았어요! (여름에 왔을때에는 사람이 많아 테라스에 앉았어요)

 

 

 

키크러스에서 만날수 있는 동글동글 추억의 연탄빵 이에요 - 가격은 16,000원 입니다

 

 

 

 

실제 연탄처럼 보이는 연탄 케이크는 12,000원선 !!

그러나....다른 빵들이 너무나 많았기에 맛보진 못했어요

 

 

 

 

 

바로 키크러스는 베이커리 카페이기 때문에....빵순이인 저는.....................ㅎㅎㅎㅎ

아! 이날 저는 빵을 엄청 좋아해서 친구들에게 "나 빵순이잖아" 라고 했더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도 몰랐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 쪼금 먹다가 또 먹고 넣어놨다가 또 먹는건 진정한 빵순이가 아니라며.... 몰랐다고 ㅋㅋㅋ

 

빵을 많이 먹는게 빵순이가 아니라 빵을 좋아하는게 빵순이라고!! ㅠㅠㅠㅋㅋ

 

무튼 이렇게 오래 지냈어도 모르는게 튀어나와서 또 엄청 웃고 ㅋㅋ

 

 

 

 

 

흐흐 맛있게 생긴 크로와상

 

 

 

 

 

케익도 종류별로 ㅠㅠ 진짜 다 먹어보고 싶었어요.....

 

 

 

 

귀엽게 밑그림이 그려진 쿠키들도 진열되어 있고

그 옆에는 무한 연탄빵들이...................ㅋㅋㅋ

 

 

 

 

요건 연탄 초콜릿이에요 ㅎㅎ 귀엽네요 왠지 가나 에어 같은 맛이 날것만 같은..ㅋㅋ

(나 초콜렛 좋아하는건.....알..지..?...............)

 

 

 

 

위에 메뉴가 있지만 글씨가 너무 작았어요 ㅎㅎ;;;

배도 부르고 케이크와 빵을 골랐기 때문에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요거트 스무디를 주문 했어요

뭔가 타는듯 구수한듯 하는 냄새가 자꾸 나서 옆에 보니............

 

 

 

 

ㅋㅋㅋ직원분께서 연탄빵을 굽고 계셨어요 !!!

저렇게 만들어 지는거였군... 마치 국화빵 이모가 판매하시는 포차 같은 분위기에요 ㅎㅎ

 

 

 

 

주문을 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일층도 자리가 많았지만  위를 선택한 이유!!는 바다가 보이기 때문이에요 ㅎㅎ

3층도 있지만 3층은 휑~ 하니 역시 날이 풀리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딸기 철이니 만큼 딸기 케이크와, 빵순이인 제가 고른??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은 다른걸 먹고싶어 했지만 저거 먹을거라고 ........저거라고 .......ㅋㅋㅋ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와 해변이에요

 

 

 

 

 

요렇게 아래엔 1층부터 올라오는 트리가 보이고 1층 테라스도 보이네요 ㅎㅎ

 

 

 

 

 

음료를 픽업하고 너무 배불러 나누어 먹었어요

그런데... 괜히 커피가 유명한게 아닌가봐요 아메리카노가 진짜 맛있는거에요!!!

깜놀 ㅎㅎㅎ 마시면서 여기 커피 진짜 맛있다~ 하면서 빵 흡입 ㅎㅎㅎㅎㅎ;

 

 

 

 

 

 

 

커피 마시면서 정말 어른이 되고서의 이야기

그동안은 부끄러웠던 이야기나 내 진짜 속마음 이야기 등등

오랜만에 바다에 와서 맛있는거 먹으면서 수다떨고 정말 마음이 편해지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파도는 정말 어마어마 ㅎㅎㅎ

참, 키크러스는 반려견을 동반할 수 있는 카페에요 ㅎㅎ

그래서 옆 테이블에 커플이 반려견을 데리고 오셔서 이야기 꽃피우시는 동안

주변 테이블이 다 강아지한테 이목 집중 ㅋㅋㅋㅋㅋ

 

 

 

 

 

예쁜 빨간 하트는 포스트잍 이에요

볼펜으로 끄적거리고 왔어용 ㅎㅎㅎ

 

 

 

안쪽으로 들어가면 피아노도 있답니다 ㅎㅎ

누군가는 연주를 하시겠죠? 너무 멋질거 같아요

 

 

 

뒷쪽에는 저수지 같은것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페를 나와서 새우깡을 구매하고..............

 

 

 

 

 

갈매기 밥주는 제 친구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을 너무 사랑하는 제 친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죠?

저는 갈매기 무서워서 멀리서 사진만.................ㅎㅎㅎㅎㅎㅎㅎㅎ

 

 

강릉에 가신다면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키크러스 카페 추천드려요◟( ˘ ³˘)◞ ♡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