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현대인의 바쁜 일상속에 아침에 눈 뜨자마자 생각나는 것중 하나가

바로 strong coffee 가 아닐까 싶은데요! :)


봄 여름 가을 겨울,  비가오나 눈이 오나 커피는 일상속의 여유를 찾아주곤 하죠.

 

 

 

 

 


(민호야 안녕?)히히힛.

커피 마시는 남자 = 감미로운 이미지.




 



이민호가 추천하는 고티카 에스프레소를 마셔봤어요.

(헤헤헤)




 

 

 

 

는...사실 사내 에스프레소 체험단 모집에 당첨 되어서 히힛. (요즘 럭키왕 입니다.)

체험단의 취지는 직원이 직접 고객이 먼저 되어 보고, 장단점을 찾아내서 개선하자!

하는 굉장한 의미가 있어요. :) 히히


 

 

 

 

배송은 늦었지만, 박스가 굉장히 커서 깜짝 놀랐어요 !

그리고 박스 안에는 100개의 에스프레소 Kit가 들어있어요.

​제가 배송받은건 에스프레소 마일드 였어요.

 

 

 

 

 

하나의 키트에는 이렇게 세개의 스틱이 들어있답니다.  :)

 

 




저는 회사에서 (팀에서) 따로 마실건 정리해두고, 집으로 가져가서 가족과 맛보기로 했어요 !



​아이스크림을 워낙 좋아해서 아포가토를 만들어 봤어요.

좋아하는 아이스크림 + 에스프레소 스틱 하나를 사용해요.

정말 간편하고 좋아요.



Tip


아포가토를 만들때, 보통 투게더 같은 바닐라 아이스크림으로 많이 하시는데

개인적으로 캬라멜 시럽, 견과류가  들어있는 구구크러스터 를 함께 먹으면

에스프레소를 더 맛있게 즐길수 있답니다. ♡




 

 

입으로 들어가는 빠른 손놀림!! 히힛.

세상 행복합니다. 

 

 

 

요건 뭘까요?

 

 

 

 




흑맥...ㅈ...?

 

 

 

 

 

집에서 공부하시는 엄마를 위해 만든 아메리치노 ♡

아메리치노는 사실 사무실에서 즐기기는 어렵고, 집에서 간편히 만들어 봤어요.



차가운물에 에스프레소를 넣고 컵에 따르면 되는데,

이때, 컵에는 70프로만 따르고 나머지는 그대로 블랜더에 얼음 몇개와 함께 살짝 돌려주면

하얀 거품이 일어나요! 그대로 컵에 부어주면 맛깔스럽게 완성돼요.

​(넘나 간단해서 민망 하네요.)



Tip


이가 시려우신 엄마가 드실거라 얼음은 조절했어요.

100프로 블랜더에 돌리게 되면 많은 거품의 풍미 때문에  에스프레소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없고, 어른들은 다소 느끼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




 

 

 

 




(친구들과 함께한 이미지에요.)

 

 

 

 

저는 라떼를 즐겨 마시는 편이라  집에서 라떼를 만들어 봤어요!

얼음+우유를 블랜더에 갈아내고 에스프레소를 부어서 만들어요. 


 

 

~~흔들흔들 흔들흔들~~흔들어주세요.

 

비스켓이랑 환상조합 ㅠㅠ너무 맛있었던 라떼가 만들어 졌어요.



 


*



 

 

 

 

 

 


그래서 다음날도 라떼를 만들었어요. (데헷)




 

 

 


정말 너무 간편하죠?

더운 여름에 집에서 아이스로 즐기려면 커피를 녹인 후 만들어야 하지만

안에서나 밖에서나 이렇게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수 있게 됐어요 !

저희 가족이나 언니들 등 많은 분들이 커피의 진한 향 뒤에 밀려오는 텁텁함 때문에

신경쓰시는걸 많이 보았는데 , 고티카 에스프레소 마일드는 정말 더치처럼 깔끔하면서도 향이 진한 맛이였어요 !

진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에스프레소 다크를 드시면 딱 좋을 것 같아요.)

 



*



 

 

 

다음날에는 아이스 아메리카노에요.

​확실히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마실때가 향이 가장 좋고  달콤 했어요.

 (따뜻한 아메리카노도 너무 부드러운 맛이에요.  :)    )

 

 

 

 

요즘 요렇게 기분좋게 홈카페 개시하고 ​도란도란 커피 마시며 대화하고 너무 좋았던 시간을 보냈어요. %EA%B9%9C%EC%B0%8D

​고티카 덕분입니다. (쑥쓰)

항상 너무 고생 많으시고 너무 잘 챙겨주시는 우리 팀원분들도 다들 커피 하루에 4잔은 기본으로 드시는데,

다들 향도 좋고 뒷맛도 너무 깔끔하다고 너무 좋아하셨어요 !   (뿌듯 ㅎㅎ)


여담으로 복후비 벌어왔다며 너무 좋아해주시고...

흑... ㅠㅠ 다들 사무실에서 고티카 찾으셔서 너무 뿌듯하고 좋아요!!


(원빈커피가 TOP라면 고티카는 나의 링고스타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