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현대적인 삶 때문에 운동할 시간이 없어서 살이 쪘다고 우기는 요즘..... ㅎㅎ

기존에 사용하던 체중계가 망가져서 쿠팡에서 새로운 스마트 체중계를 장만해 봤어요!

처음엔 샤오미를 주문하려고 했지만 생각보다....꽤 고가더라구요

대략 6-8만원선....가격 보고 깜짝 놀랐어요;

 

하지만.......샤오미를 버리고 다른 스마트 체중계를 찾아보던 중에 피쿡을 발견!

후기도 다들 너무 좋다고 하셔서 바로 구매!

 

 

 

일요일에 주문 했는데 월요일에 바로 총알배송! (쿠팡맨 짱짱맨)

구성은 박스 /  체중계 / 제품합격증 / 사용설명서 / A3건전지 3개 이렇게 들어 있어요! (삼만원 초반대 구매)

 

 

 

 

 

 

 

제품 사용 설명서에는 역시 스마트하게 QR코드 가 발행 되어 있어요

사용 순서도 정확하게 잘 나와 있어 어렵지 않답니다 !

 

 

 

 

 

 

 

 

 

사용하는 방법 외에 자주하는 질문, 측정 데이터 기준등 상세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요!

 

 

 

 

 

갑자기 생각난건데... 예전에 어떤 친구가 건전기 작은거 세개 필요하대서

"아~ 에이쓰리?" 라고 했더니 "아니! 에이 에이 에이 필요해"

라고 해서 엄청 웃었던 기억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체중계 뒷면에도 상세하게 제품 정보가 표기되어 있어요

 

 

 

 

 

박스에는 피쿡의 정보가 있어요 ㅎㅎㅎㅎ

세상이 정말 편해졌죠? 간단한 문자로 모든걸 다 읽을 수 있다니

뭔가 염탐 당하는 느낌도 ....ㅋㅋㅋ

 

 

 

 

피쿡 스마트 체중계는 맨발로 사용 하시는거에요!

실험삼아 살짝 왼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순간 훅 올라갈때 찍은건데

오해하지 마세요 아직 저정도는 아니구요 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피쿡은 아이폰의 건강 기능과 삼성의 Samsung health 어플과 연동이 돼요!

 

모바일 어플을 설치하고 어플을 2일동안 실행해 봤어요

 

 

 

 

 

 

 

하...................야식 먹지도 않았는데...정말 따뜻한 물만 마시고 과자도 안먹었는데 ㅜㅜ

하며....ㅋㅋㅋㅋㅋ 스스로 혼내키고 또 달달구리가 먹고싶네요 ㅎㅎㅎㅎ

닉네임을 건강한 소녀로 설정 해봤어요 ㅎㅎㅎㅎ

지금은 건강한 돼지 이지만..................................

 

체중, 근육량, 체지방률이 상세하게 나오고...상단에 선생님? 께서 ㅋㅋㅋㅋㅋㅋ

어제보다 0.6Kg 빠져서 내심 기쁘시다고 해주시네요 ㅋㅋㅋㅋㅋ

 

 

다른 블로그 보니까 엄청 살벌하게 독설 한다고 하던데 ㅋㅋㅋ

 

 

 

 

 

 

 

 

3일 이내 운동량을 많이 늘리거나 건강식으로 하면 적응이 오래걸린다는 꿀팁까지 주네요 ㅎㅎ

 

 

 

 

 

 

 

 

 

 

 

 

 

 

 

 

 

 

 

 

피쿡은 여러개의 스마트폰과 연결이 가능해서 가족끼리 사용하기도 정말 좋아요!

목표 체중을 설정 해놓고 열심히 운동 해야겠어요 (:^)

이제 날은 풀리고....옷은 예쁜데 얇아지고....저도 얇아지길 바라면서 포스팅 해봅니다 ㅎㅎ

아자아자 화이팅 !!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