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날도 점점 풀리고 있고 아침일찍 일어나서 오랜만에 조조영화 보고온날 ㅎㅎ

리틀 포레스트 너무너무 영상미 최고 이쁨 (♡˘▽˘)*.¸.¸¸.

 

 

날씨도 점점 풀리지만 겨울패딩 입고 오들오들 ㅎㅎㅎㅎ

영화보고 집에 오는길에 옛날 팥죽집이 있어서 점심으로 결정 했어요

 

 

 

 

옹고집 옛날 팥죽 전문 이에요 ㅎㅎㅎ

옹고집은 어쩐지 고깃집 이름같기도 한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위치는 이마트 길건너, 한국병원 바로 옆이에요 :)

 

 

 

 

깨알같이 주차하는 곳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ㅎㅎ

 

 

 

 

 

메가박스 바로 옆이기도 해요 ㅎㅎ

 

 

 

가게는 그다지 크지 않아요 약간 허름하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내부는 깔끔하고 화장실도 안에 있어요 !!

 

 

 

 

계산대 옆에 놓인 과자들 ㅎㅎㅎ 다 제스타일만 팔아서 사고싶었으나..........^^^^(응? 살은?)

 

 

 

 

12시도 안된 이른시간이라 아직 한테이블 밖에 없었지만, 역시 어머님들이셨어요 ㅎㅎ

팥칼국수를 맛있게 드시고 계셨지만 저희는 새알팥죽 2인분을 포장했어요

 

 

 

 

 

4인이 앉을수 있는 틈새자리? 도 있구요 ㅎㅎ

 

 

 

 

팥 말고도 단호박죽, 바지락 칼국수, 콩국수 등등 많이 하시네요 ㅎㅎ

특히나 김치를 판매하신단건 정말 자신 있으시다는 이야기인데 ㅎㅎㅎㅎ

 

 

 

주방 앞에도 깔끔하게 정리해 놓으셨어요

 

 

 

 

 

남은음식 재사용 하지 않습니다

 

 

 

입구 앞에서 수다 떨면서 10분정도 기다렸어요

 

 

 

 

 

포장을 단디 해주셨어요 ㅎㅎㅎ 집에 들고갈때 은근 무거웠는데

집에가서 열어보니까 엄청 양이 많았어요!!  ✧*.◟(ˊᗨˋ)◞.*✧ 행- 벅

 

 

 

 

 

1인분이에요 이게 !!!!!!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넘 푸짐하네요 ㅎㅎ

 

 

 

 

밥그릇에 덜어서 얌2얌2

저 정말 원래는 이 한그릇만 먹으려고 했거든요 정말..........ㅋㅋㅋㅋ3그릇 순삭

아 참고로 2인분 포장해서 3명이서 먹고 또 한그릇 남아서 저녁까지 먹었어요 .......................ㅠㅠㅠ

 

 

 

 

같이 포장해주신 물김치 ㅎㅎㅎ 감칠맛 나고 맛나요 ㅎㅎ

 

 

 

 

겉절이도 맛있었어요 ㅎㅎ 찐한맛?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가 이걸 보더니 하나는 소금이고 하나는 설탕이라고 했는데

^^

응 둘다 설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있는 천일염을 솔솔솔 뿌려서 먹었어요 ㅎㅎㅎ 단팥죽은 싫어서 ㅎㅎ

 

 

 

 

쫄깃하고 맛있어요 ㅎㅎㅎ

약간 묽긴 하지만 할머니가 어릴때 해주시던 단팥죽 맛이 기억났어요 ㅎㅎ

어릴때는 먹기 싫다고 했던것들이 이젠 먹고싶어도 먹지 못하네요 ㅎㅎ

 

리틀 포레스트 보고 더 맛있게 먹은것 같아요 ㅎㅎㅎㅎ

저희 포장해서 나올때에도 여러 테이블이 금방 차서 신기했는데 다 할무니 어무니들 ㅎㅎ

 

가끔 생각나면 사다 먹어야 겠어요 ㅎㅎㅎ 꽃샘추위를 녹여줄 따끈한 팥죽 어떠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