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비랑

 

 

 

 

 

 

매년 생일마다 함께하는 친구들이 있어요

오랜만에 친구 생일을 맞아서 하남 춘궁동에 있는 장수촌에 다녀 왔어요 :^)

 

장수촌은 체인점이지만 하남에 있는 장수촌은 주변에 맛집이나 까페들도 많고

낮에 방문해도 바로 옆이 낚시터이기 때문에 경치가 아주 좋답니다 :)

 

가족이랑 가도 정말 좋은 곳이에요

 

 

 

 

 

 

 

 

 

다만 장수촌은 찾아가기가 애매해요 ㅜㅜ 조금만 더 가까운곳에 있더라면.....

하지만 체인인 만큼 찾아가서 먹는 서비스....(??) 크크

 

 

 

 

어쩐지 익숙한 간판이죠?

 

 

 

 

 

 

 

장수촌 메뉴는 간단해요!

하지만 주문하고 바로 조리 하시니까 미리 전화 하시면 좋아요 :)

저희는 6명이서 능이 오리 누룽지 2, 쟁반 막국수 2 이렇게 시켰어요 !!

 

 

 

손님이 많아서 주문 하고도 30분정도 기다리고 드디어 음식이 나왔어요 >.<

 

 

 

 

 

 

오늘의 꽃 누룽지 !!!!!!!!!! 처음에 나왔을땐 음천 쪼끔이네..( •᷄⌓•᷅ )

했는데 ㅋㅋㅋ 결국 엄청난 양....욕심 버리자 ^^^*

 

 

 

 

 

 

저는 아재? 입맛이라 그런지 겉절이는 잘 안먹어요!

김치도 무조건 익은거!! 신김치!! 그러나,.................

 

이 겉절이는 진짜 엄청!!!!!! 맛있어요!!! (리필 필수 데헷)

 

 

 

 

 

 

무우 김치도 정말 맛있어요!! 사진엔 없지만 동치미도 정말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에요 :)

 

 

 

 

 

쟁반 막국수도 양념이 맛깔나구요 ㅎㅎ

 

 

 

 

 

 

짜잔 ! 백숙도 푸욱 익어서 살이 야들야들 하고 질긴감도 전혀 없어요!!

 

 

 

 

 

 

정말 맛있겠죠? ㅎㅎㅎㅎ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열심히 먹고 또 먹고 ㅎㅎㅎㅎ

가족단위 손님들이 정말 많이 오셨어요 ㅎㅎㅎ 어머님, 아버님들 보니까 부모님이랑 같이 오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ㅎㅎㅎ 포장도 해갈까 생각했지만 집근처에 체인점이 있는 관계로.... 패쓰 흐흐

 

 

 

 

 

정말 배부르게 클리어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누룽지 아주 조금 남겼는데 이제와서 아깝네요 ............................ㅠㅠㅠㅠㅠㅠ

 

 

 

 

다 먹고나서 오랜만에 만난 기념 사진촬영 ㅎㅎㅎㅎㅎ

 

 

 

 

(다들 너무 이쁘죠? ㅎㅎㅎ 중학교때부터 친구랍니당 ㅎㅎ)

 

 

 

 

 

 

혼자서 다양해 지는중 ㅋㅋㅋ

 

 

 

 

혼자서 애교 부리는중.....ㅋㅋ

다들 신나했지만 초상권 보호 차원에서 ㅎㅎㅎㅎ

 

 

 

 

 

꽃은 언제나 내차지 흐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세히 보면 무서운 사진 (흐흐)

 

 

 

 

 

 

 

 

 

오랜만에 만나서 수다떨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 !

 

 

하남 장수촌은 남녀노소 친구, 가족분들과 가기 좋은 식당이지만

조리 시간이 오래 걸리니까 꼭 전화해놓고 가시는걸 추천 드려요 @.@

 

 

 

 

 

오늘은 여기까지 - !